□ 한국거래소(이사장 김봉수)는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하여, 거래소 업무전반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상담센타”를
본관 1층에 개설하고 ‘11. 7. 25(월)부터
서비스를 개시함.
□ 새롭게 구축된 “KRX 고객상담센터”는
전문상담사를 통한 전화상담서비스는 물론
내방고객을 위한 대면상담서비스도 제공하게 됨.
□ 기존 KRX 콜센타는 ARS 서비스 안내에 따라
여러 단계의 과정을 거쳐서 상담원과 연결되는
불편함이 있었으며, 연결지연, 미연결 등
고객의 민원사항을 즉시 해결하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ㅇ 앞으로는 고객의 불편 및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의 불편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함.
□ KRX 고객상담센타 이용안내
ㅇ 상담센타 : 1577-0088번,
02-3774-9000번, 051-662-2000번
ㅇ 상담업무 : 상장, 공시, 파생상품, 매매제도,
불공정거래 신고, IT서비스 불편사항 신고 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