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도민 혼란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차분한 지진 대응 당부
○ 15일 오후 포항 지진 후 차분한 대응과
추가 지진 발생 대비 지시
○ 3시 30분 기준, 도내 피해내역 없이
지진 감지 신고전화 439건 접수
문의(담당부서) : 자연재난과
연락처 : 031-231-0358 | 2017.11.15 오후 4:34:51
15일 오후 포항에서 발생한 지진과 관련해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차분한 대응과 함께
향후 상황을 주시하라고 당부했다.
남경필 도지사는 지진 발생 직후
경기도재난안전본부로부터 상황보고를 받고
“도민의 혼란을 최소할 수 있도록 차분하게 대응하고,
향후 추가 지진 발생에도 대비하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도는 오후 3시부터 경기도청에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마련하고 지진발생에 따른
피해상황 여부를 시군에 파악하며
여진 발생에 따른 상황관리를 하고 있다.
경기도재난안전본부는 현재까지
도내 피해내역은 없으며, 오후 3시 30분 기준으로
119센터를 통해 439건의 지진감지 신고전화가
접수됐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는 지난해 9월 경주 지진 발생 이후
경기도형 안전키트인 생존시계-라이프클락 제작,
재난대응 매뉴얼 마련 등 지진대응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지난 14일부터 지진발생 여부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는 ‘경기안전대동여지도’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안전대동여지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경기 안전대동여지도’로
검색한 후 설치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기상청은 이날 오후 2시 29분 경북 포항시 북구
북서쪽 9km 지역에서 규모 5.4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발표했다.
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남경필 “경기도 차원의 근본적 미세먼지 저감대책 시행하겠다”
남경필 “경기도 차원의
근본적 미세먼지 저감대책 시행하겠다”
○ 15일 기자회견 갖고 서울형 미세먼지 대책 불참 뜻 밝혀
- 협의부재, 근거부족, 효율적인 세금이용,
도민 안전위협 등 4가지 이유 제시
○ 경기도 차원의 근본적 미세먼지대책 추진계획 밝혀
- 2027년까지 1,192억원 투입해
경유버스 4,109대 전체 전기버스로 교체
- 2005년식 이하 화물차 5만1천대에 900억 투입,
조기폐차‧매연저감장치 설치 등 추진
문의(담당부서) : 버스정책과
연락처 : 031-8030-3823 | 2017.11.15 오전 10:00:00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20일 시행을 앞둔
서울형 미세먼지 대책에 대해 동의하지 않으며,
경유버스를 전면 전기차로 교체하는 등
경기도 차원의 근본적미세먼지 저감대책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남경필 지사는 15일 경기도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서울시가 일방적으로 내놓은 이번 대책은
막대한 예산 투입을 요구함에도 미세먼지 저감효과가
검증되지 않았으며, 오히려 도민안전을 위협하는
결과가 예상된다”면서 “경기도와 아무런 협의도
거치지 않은 서울시 정책에 동의해 줄 도지사는 없다.
경기도 차원의 근본적이고 실질적인 미세먼지
저감대책을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6월 서울시는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시
서울시 관할 대중교통 무료운행을 골자로 하는
미세먼지 10대 대책을 발표하고 11월 20일부터
시행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남 지사는 이날 ▲협의부재 ▲근거부족
▲효율적인 세금이용 ▲도민 안전위협 등
서울시 정책에 동의할 수 없는 4가지 이유를
설명했다.
남 지사는 첫째, 수도권환승할인제는
1,300만 경기도를 포함한 11개 기관이
유기적으로 얽혀있는데도 서울시가 아무런 협의 없이
일방적으로 대책을 발표했다며 절차상 문제를
지적했다.
둘째, 서울시 주장대로 차량운전자 5명 중 1명이
버스나 지하철을 탄다고 해도 미세먼지 감소 효과는
1% 미만으로 예상된다며 검증되지도 않은 1%를 위한
졸속 정책에 동의할 수 없다고 밝혔다.
셋째, 대중교통 무료운행을 연간 15일 실시한다고
가정했을 때 소요예산이 연 1천억 원을 넘어서고
이 중 경기도는 367억원에 달하는 부담을 감수해야
한다며 효과가 검증되지 않은 정책에 혈세를
투입할 수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출‧퇴근길 버스 승객이 20%만
증가해도 광역버스 입석률이 현재 9.6%에서
18.6%로 2배 정도 늘어나 200여 대의 광역버스
증차가 필요한 상황인데도 서울시는 단 1대의
증차도 동의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남 지사는 서울시의 대책을 그대로 추진할 경우
‘콩나물시루’ 버스가 될 것이라며 도민 안전을
위협하는 대책에 동참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남 지사는 이날 반대에만 그치지 않고
장기적 관점에서 효과적이고 근본적인 미세먼지
저감대책을 시행하겠다며 경기도 차원의 근본적
문제해결을 위한 대안을 제시했다.
남 지사는 먼저 2027년까지 1,192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4,109대에 달하는 도내 경유버스를 모두 폐차하고,
이를 친환경 전기버스로 대체하겠다고 밝혔다.
남 지사는 “서울시 미세먼지 대책의 경기도 부담 분
3년치만 모아도 경유버스 전체를 없앨 수 있다”면서
“가성비를 확연히 보여줄 수 있는 정책으로
도민의 건강과 안전을 모두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또, 전기버스‧택시 보급 확대를 위해 차고지 내
충전인프라를 구축하고, 차고지 인근의
일반 전기차 소유자들도 이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픈플랫폼 형태의 공유충전시스템을 구축,
전기자동차를 늘려가겠다고 설명했다.
현재 도내에는 전기차 2,200여대와
전기차 충전기 1,700여기가 있으며
올해 말까지 3,400여기로 확대할 예정이다.
도는 2020년까지 도비 120억 원을 들여
1만3천기의 충전기를 설치, 5만대 이상의
전기차량이 사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남 지사는 이밖에도 대기질 개선을 위해
내년부터 2년간 900억원 이상을 투입해
2005년식 이하 화물차 5만1천여 대의 조기 폐차와
매연저감장치 설치, LPG엔진 개조 등을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근본적 미세먼지 저감대책 시행하겠다”
○ 15일 기자회견 갖고 서울형 미세먼지 대책 불참 뜻 밝혀
- 협의부재, 근거부족, 효율적인 세금이용,
도민 안전위협 등 4가지 이유 제시
○ 경기도 차원의 근본적 미세먼지대책 추진계획 밝혀
- 2027년까지 1,192억원 투입해
경유버스 4,109대 전체 전기버스로 교체
- 2005년식 이하 화물차 5만1천대에 900억 투입,
조기폐차‧매연저감장치 설치 등 추진
문의(담당부서) : 버스정책과
연락처 : 031-8030-3823 | 2017.11.15 오전 10:00:00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20일 시행을 앞둔
서울형 미세먼지 대책에 대해 동의하지 않으며,
경유버스를 전면 전기차로 교체하는 등
경기도 차원의 근본적미세먼지 저감대책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남경필 지사는 15일 경기도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서울시가 일방적으로 내놓은 이번 대책은
막대한 예산 투입을 요구함에도 미세먼지 저감효과가
검증되지 않았으며, 오히려 도민안전을 위협하는
결과가 예상된다”면서 “경기도와 아무런 협의도
거치지 않은 서울시 정책에 동의해 줄 도지사는 없다.
경기도 차원의 근본적이고 실질적인 미세먼지
저감대책을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6월 서울시는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시
서울시 관할 대중교통 무료운행을 골자로 하는
미세먼지 10대 대책을 발표하고 11월 20일부터
시행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남 지사는 이날 ▲협의부재 ▲근거부족
▲효율적인 세금이용 ▲도민 안전위협 등
서울시 정책에 동의할 수 없는 4가지 이유를
설명했다.
남 지사는 첫째, 수도권환승할인제는
1,300만 경기도를 포함한 11개 기관이
유기적으로 얽혀있는데도 서울시가 아무런 협의 없이
일방적으로 대책을 발표했다며 절차상 문제를
지적했다.
둘째, 서울시 주장대로 차량운전자 5명 중 1명이
버스나 지하철을 탄다고 해도 미세먼지 감소 효과는
1% 미만으로 예상된다며 검증되지도 않은 1%를 위한
졸속 정책에 동의할 수 없다고 밝혔다.
셋째, 대중교통 무료운행을 연간 15일 실시한다고
가정했을 때 소요예산이 연 1천억 원을 넘어서고
이 중 경기도는 367억원에 달하는 부담을 감수해야
한다며 효과가 검증되지 않은 정책에 혈세를
투입할 수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출‧퇴근길 버스 승객이 20%만
증가해도 광역버스 입석률이 현재 9.6%에서
18.6%로 2배 정도 늘어나 200여 대의 광역버스
증차가 필요한 상황인데도 서울시는 단 1대의
증차도 동의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남 지사는 서울시의 대책을 그대로 추진할 경우
‘콩나물시루’ 버스가 될 것이라며 도민 안전을
위협하는 대책에 동참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남 지사는 이날 반대에만 그치지 않고
장기적 관점에서 효과적이고 근본적인 미세먼지
저감대책을 시행하겠다며 경기도 차원의 근본적
문제해결을 위한 대안을 제시했다.
남 지사는 먼저 2027년까지 1,192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4,109대에 달하는 도내 경유버스를 모두 폐차하고,
이를 친환경 전기버스로 대체하겠다고 밝혔다.
남 지사는 “서울시 미세먼지 대책의 경기도 부담 분
3년치만 모아도 경유버스 전체를 없앨 수 있다”면서
“가성비를 확연히 보여줄 수 있는 정책으로
도민의 건강과 안전을 모두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또, 전기버스‧택시 보급 확대를 위해 차고지 내
충전인프라를 구축하고, 차고지 인근의
일반 전기차 소유자들도 이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픈플랫폼 형태의 공유충전시스템을 구축,
전기자동차를 늘려가겠다고 설명했다.
현재 도내에는 전기차 2,200여대와
전기차 충전기 1,700여기가 있으며
올해 말까지 3,400여기로 확대할 예정이다.
도는 2020년까지 도비 120억 원을 들여
1만3천기의 충전기를 설치, 5만대 이상의
전기차량이 사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남 지사는 이밖에도 대기질 개선을 위해
내년부터 2년간 900억원 이상을 투입해
2005년식 이하 화물차 5만1천여 대의 조기 폐차와
매연저감장치 설치, LPG엔진 개조 등을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대성산업, 대성홀딩스, 대성에너지, 대성창투, 서울(도시)가스 주가(2017년 11월 15일 기준)
2017년 11월 15일 기준
대성그룹에는
대성홀딩스(016710)
대성산업(128820)
대성에너지(117580)
대성창투(027830
서울(도시)가스(017390)
주가입니다.
대성그룹 계열회사 등에 관한 사항
신라젠(215600) 주당 100,000원 돌파와 신라젠 최고가 100,800원 거래 모습
2017년 11월 15일, 코스닥에 상장된
신라제(215600)이 주당 100,000원을 돌파했네요.
신라젠이 주당 30,000원 돌파했을 때도
(https://www.youtube.com/watch?v=ikcXbMuS4aI)
신라젠이 주당 48,000원을 돌파했을 때도
(https://www.youtube.com/watch?v=5P4zbj8zVhw )
신라젠이 주당 80,000원을 돌파했을 때도 놀라웠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8f7dIXe_7K4)
신라젠이 주당 100,000원을 돌파해서
주당 100,800원을 찍었네요.
(http://gostock66.blogspot.kr/2017/11/215600-100000-100800.html)
신라젠이 이처럼 좋은 회사였던가요.
신라젠이 이처럼 좋은 주식이였던가요.
신라젠의 미래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신라제(215600)이 주당 100,000원을 돌파했네요.
신라젠이 주당 30,000원 돌파했을 때도
(https://www.youtube.com/watch?v=ikcXbMuS4aI)
신라젠이 주당 48,000원을 돌파했을 때도
(https://www.youtube.com/watch?v=5P4zbj8zVhw )
신라젠이 주당 80,000원을 돌파했을 때도 놀라웠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8f7dIXe_7K4)
주당 100,800원을 찍었네요.
(http://gostock66.blogspot.kr/2017/11/215600-100000-100800.html)
신라젠이 이처럼 좋은 회사였던가요.
신라젠이 이처럼 좋은 주식이였던가요.
신라젠의 미래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사조산업, 사조해표, 사조오양, 사조대림, 사조씨푸드, 사조동아원 주가(2017년 11월 15일 기준)
2017년 11월 15일 기준
사조산업(007160)
사조해표(079660)
사조오양(006090)
사조대림(003960)
사조씨푸드(014710)
사조동아원(008040)
주가입니다.
사조산업, 사조해표, 사조오양,
사조대림, 사조씨푸드, 사조동아원
계열회사 등에 관한 사항
KB금융(국민은행) 주가(2017년 11월 15일 기준)
2017년 11월 15일 기준
KB금융(국민은행.105560)
주가입니다.
[참고]
KB손해보험(002550)과 KB캐피탈(021960)은
KB금융(국민은행)지주회사로 전환되면서
2017년 7월 21일 상장폐지 되었네요.
KB금융(국민은행) 계열회사 등에 관한 사항
KB손해보험(002550)과 KB캐피탈(021960)
상장폐지 현황
초대형 투자은행 인가 관련 금융위원장 당부말씀
초대형 투자은행 인가 관련 금융위원장 당부말씀
금융위원회 등록일 2017-11-13
□ 정부가 작년 8월 「초대형투자은행 육성방안」을
발표한 후, 관련 규정 개정과 인가 심사 등의 절차를 거쳐
1년 3개월만에 단기금융업 인가를 받는
종합금융투자회사가 출현하게 됨
□ 초대형IB 출현에 대해서는 기대와
우려의 시각이 공존하고 있다고 생각함
ㅇ 혁신기업에 보다 적극적으로 모험자본을 공급함으로써
우리 경제의 성장 동력을 제고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는 기대와,
업권간 형평성과 건전성을 저해할 수 있다는 우려가 그것임
□ 그러나, 생산적 금융을 통한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은 특정 금융업권의 전유물이 아니라
우리 금융산업 전체가 서로 협력하여
시너지 효과를 내야할 공통 과제임
ㅇ 우리 경제가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수요자인 기업 입장에서 기업의 성장단계별로
필요한 자금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확충해야 함
ㅇ 초대형IB 육성 뿐만아니라 은행권에서도
기업금융업무의 경쟁과 혁신을 촉진할 수 있는
좋은 방안이 있다면 동일하게 노력할 것임
□ 금번에는 한 개 증권사에 대해서만
단기금융업 인가를 하지만, 금감원 심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여타 증권사에 대해서도 인가절차를 진행할 것임
□ 금번 인가는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임
ㅇ 금번 인가를 계기로 증권사 임직원과 금융당국 모두
막중한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가지고 혁신기업에 대한
모험자본공급 활성화에 만전을 기해야 함
□ 단기금융업 인가 이후 영업실태와
건전성 현황에 대해 밀착 모니터링함으로써
초대형 투자은행이 당초 정책 목적에 맞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면밀히 관리ㆍ감독해주기 바람
금융위원회 등록일 2017-11-13
□ 정부가 작년 8월 「초대형투자은행 육성방안」을
발표한 후, 관련 규정 개정과 인가 심사 등의 절차를 거쳐
1년 3개월만에 단기금융업 인가를 받는
종합금융투자회사가 출현하게 됨
□ 초대형IB 출현에 대해서는 기대와
우려의 시각이 공존하고 있다고 생각함
ㅇ 혁신기업에 보다 적극적으로 모험자본을 공급함으로써
우리 경제의 성장 동력을 제고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는 기대와,
업권간 형평성과 건전성을 저해할 수 있다는 우려가 그것임
□ 그러나, 생산적 금융을 통한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은 특정 금융업권의 전유물이 아니라
우리 금융산업 전체가 서로 협력하여
시너지 효과를 내야할 공통 과제임
ㅇ 우리 경제가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수요자인 기업 입장에서 기업의 성장단계별로
필요한 자금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확충해야 함
ㅇ 초대형IB 육성 뿐만아니라 은행권에서도
기업금융업무의 경쟁과 혁신을 촉진할 수 있는
좋은 방안이 있다면 동일하게 노력할 것임
□ 금번에는 한 개 증권사에 대해서만
단기금융업 인가를 하지만, 금감원 심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여타 증권사에 대해서도 인가절차를 진행할 것임
□ 금번 인가는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임
ㅇ 금번 인가를 계기로 증권사 임직원과 금융당국 모두
막중한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가지고 혁신기업에 대한
모험자본공급 활성화에 만전을 기해야 함
□ 단기금융업 인가 이후 영업실태와
건전성 현황에 대해 밀착 모니터링함으로써
초대형 투자은행이 당초 정책 목적에 맞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면밀히 관리ㆍ감독해주기 바람
미래에셋대우(주) 등 5개 증권회사에 대한 종합금융투자사업자 지정 및 단기금융업 인가 관련
미래에셋대우(주) 등 5개 증권회사에 대한
종합금융투자사업자 지정 및 단기금융업 인가 관련
금융위원회 등록일 2017-11-13
□ 금융위원회(위원장 : 최종구)는
‘17.11.13 제19차 금융위원회를 개최하여
미래에셋대우(주) 등 5개 증권회사에 대한
자기자본 4조원인 종합금융투자사업자 지정 및
한국투자증권에 대한 단기금융업 인가를 심의ㆍ의결하였음
ㅇ 단기금융업 인가의 경우
금감원 심사가 종료된 한국투자증권부터 처리한 것이며,
아직 심사가 완료되지 않은 나머지 4개사는
심사가 마무리 되는대로 증선위ㆍ금융위 절차를
진행할 예정임
종합금융투자사업자 지정 및 단기금융업 인가 관련
금융위원회 등록일 2017-11-13
□ 금융위원회(위원장 : 최종구)는
‘17.11.13 제19차 금융위원회를 개최하여
미래에셋대우(주) 등 5개 증권회사에 대한
자기자본 4조원인 종합금융투자사업자 지정 및
한국투자증권에 대한 단기금융업 인가를 심의ㆍ의결하였음
ㅇ 단기금융업 인가의 경우
금감원 심사가 종료된 한국투자증권부터 처리한 것이며,
아직 심사가 완료되지 않은 나머지 4개사는
심사가 마무리 되는대로 증선위ㆍ금융위 절차를
진행할 예정임
세계주요국증시, 이만하면 됐다.
세계주요국증시의 하락을 놓고,
언론들은 "美 세법지연과 유가급락"때문이라고
말들을 하고 있지만, 세계주요국증시 이만하면 됐지요.
세계주요국증시, 2017년만큼 좋아던 때가 있었을까요.
세계주요국증시, 빚(DEBT)으로도 투자가 아닌 투기의 시대가
가능함을 엿볼 수 있는 때가 있었을까요.
세계주요국증시, 주식으로 밥먹고 사는 전문가들의
예측조차 심하게 빗나간 때가 있었을까요.
세계주요국증시, 상승해야 할 이유가 없는데도
상승한 때가 있었을까요.
이처럼, 증시는 "신(信)도 모른다"고 하는데,
증시 투자자들은,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결과를 놓고
서로 최고라고 갑론을박을 하고 있지요.
그나저나, 세계주요국증시 "이만하면 됐다"고 생각하는데
세계주요국증시는 우리의 예상을 뒤엎고 또 다시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겠지요.
(http://gostock66.blogspot.kr/2017/11/blog-post_9.html)
2017년 11월 14일 세계주요국증시현황과
시장지표[자료=naver]
언론들은 "美 세법지연과 유가급락"때문이라고
말들을 하고 있지만, 세계주요국증시 이만하면 됐지요.
세계주요국증시, 2017년만큼 좋아던 때가 있었을까요.
세계주요국증시, 빚(DEBT)으로도 투자가 아닌 투기의 시대가
가능함을 엿볼 수 있는 때가 있었을까요.
세계주요국증시, 주식으로 밥먹고 사는 전문가들의
예측조차 심하게 빗나간 때가 있었을까요.
세계주요국증시, 상승해야 할 이유가 없는데도
상승한 때가 있었을까요.
이처럼, 증시는 "신(信)도 모른다"고 하는데,
증시 투자자들은,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결과를 놓고
서로 최고라고 갑론을박을 하고 있지요.
그나저나, 세계주요국증시 "이만하면 됐다"고 생각하는데
세계주요국증시는 우리의 예상을 뒤엎고 또 다시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겠지요.
(http://gostock66.blogspot.kr/2017/11/blog-post_9.html)
2017년 11월 14일 세계주요국증시현황과
시장지표[자료=n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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