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9일 월요일

날씨나 주식이나 꼬라지하고는

변화무쌍(變化無雙)한 날씨처럼
주식시장 꼬라지가 개판이네요.

2015년 1월에도 내리지 않았던 눈이
조금전에 내렸다가 그쳤고요.
그저께부터 어제 그리고 오늘 아침까지
무척이나 날씨가 추웠기에 수도계량기가
동파되어 수리를 했을 정도였고요.

대한민국주식 꼬라지도
삼성전자를 제외하고는
잡주(雜株)들처럼 추풍낙엽처럼
힘없이 떨어지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니
마음이 심란하네요.

대한민국 증시도, 대한민국 경제도,
대한민국 정치도, 대한민국 국민들도
또 다시 내리는 눈처럼 갈팡질팡
종잡을 수 없네요.

그나저나 대한민국 증시 꼬라지는
언제나 심리가 회복될려나요.

비실비실한 종목을 선택한 나의 
잘못이 가장 크지만 하루종일 `C8'로
일관하면서 하락하는 증시 꼬라지를 
보고 있노라니 화병(火病)이 생길 것
같네요.




2015년 2월 9일 대한민국증시 현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