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1일 화요일

10월이 가기전에 또 1,8??이라는 숫자를 보게되나요.

대한민국경제의 악재(惡材)들이
본격적인 하나 둘씩 나타나기
시작하는군요.

늘상이야기했듯이, 경제가 좋아
주가가 상승할 때는 악재가 힘을 쓰지
못하지만, 경제가 나쁠 때는 호재(好材)는
힘을 쓰지 못하고 악재만 부각되기에
경제의 하락이 나타나서는 안된다고
했는데요.

들려오는 소식들은,
기업들의 실적악화와 대한민국 경제의
근간을 이뤘던 중공업과 중화학 공업도
중국기업들의 선전으로 힘들게 되었다는
소식들이네요.

또한, 가계부채를 포함한 기업과
정부의 부채가 커다란 복병(伏兵)으로
떠오르고 있고요.

세대간의 갈등과 젊은층의 소득감소도
대한민국의 미래를 어둡게 하고 있고요.

우리 대한민국이 어떻게 험난한
미래를 해쳐 나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LG화학의 하락이군요.




2014년 10월 21일 대한민국증시 현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