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9일 월요일

NAVER(네이버)에 이어서 DAUM(다음)에서도 Google(구글) Blog 경제관련 글이 검색되지 않도록 했군요.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네이버(naver)에서
구글 블로그에 올렸던 글들이 웹문서에서
전혀 검색이 안되기 시작했지요.

오늘부터는 다음(daum)에서도
구글 블로그에 올렸던 글들이 웹문서에서
전혀 검색이 안되기 시작하는군요.

네이버나 다음이 "자기 것으로 자기 맘대로
검색 노출을 운영하겠다"고 한다는데에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네이버나 다음이 구글 블로그의 글들이
검색되고 있다고 주장할 수도 있으며,
제가 찾지 못했기에 문제가 없다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구글 블로그에 올렸던 경제관련 글들을
시간이 조금 지났던 이전에는, 수십에서 999건을 넘어서
더 많은 글들이 검색되었기에 상당한 시간을 
가지고 지켜봤던 지금에 네이버나 다음에서
찾을 수가 없는것이 저의 능력이 부족함을
탓할수도 있지만, 네이버나 다음에서는
구글 블로그에 올렸던 글들이 웹문서에서는
찾을수가 없습니다.

시간이 흘러 네이버나 다음에서, 구글 블로그에
올렸던 글들을 찾을수가 있을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찾을수가 없네요.

사실, 네이버나 다음 블로그에서 경제(주식)관련
글들을 올리고 싶었지만 제가 올렸던 글들이
부정적인 면이 많았기에 구글에만 올리고 있고요.

앞으로도 구글이 현재 모습을 유지한다면
쉼없이 그리고 가열차게 구글 블로그는 운영해 볼
생각입니다.



[참고]
ZUM(줌)에서는 구글 블로그에 올렸던 글들이
검색되고 있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