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2일 금요일

파열음이 들리기 시작하는 대한민국

어제는 추석연휴가 끝난 첫 거래일이였으면서
선물.옵션 만기일이였지만 큰 변동이 없었고요.

오늘이 금요일로 한국은행이 통화정책방향을
발표했지만 기준금리는 변경이 없었네요.

대한민국 경제가 하락으로 돌아섰나요.
서서히 파열음이 들리기 시작하는군요.

파열음이 들리기 시작한다면
대한민국 경제는 하락으로 방향을
틀었다는 것이고요.

경제가 하락으로 방향을 틀었다면
앞으로 30년은 잃어버린 30년을 향해서
나가고 있다는 뜻일텐데요.



대한민국증시 현황(2014년 9월 12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