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민원센터1332로 전화하면
금융관행 개선됩니다.
- 2013년 4분기 민원상담을 통한
금융관행 개선사례 소개
금융감독원 등록일 2014-02-17
□ 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보호처는
금융민원센터(☏1332)에서 이루어진
금융상담 중 소비자보호 관련 주요 사례를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논의를 거쳐
제도 개선하는 등 소비자 중심의
감독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
* 금소처 부서장들과 감독.검사 부서장들이
소비자보호 관련 주요이슈들을 논의하여
소비자 불편사항이 바로 시정될 수 있도록
협의하는 회의체(매주)
- ‘13년 4분기에는
증권사 신용융자 이자부과방식 설명 강화 등
12건의 제도(관행) 개선을 추진
* 금소처 부서장들과 감독.검사 부서장들이
- ‘13년 4분기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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