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1일 토요일

나의 소중한 개인정보 나 스스로 지켜요!

나의 소중한 개인정보 나 스스로 지켜요!

                 금융감독원    등록일   2013-12-19



□ 금융감독원(개인정보보호TF)은
2014.1월부터 금융협회*, 금융회사 등과 함께
금융권 공동으로 금융소비자가 자신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잘 보호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
홍보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임

* 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여신금융협회, 저축은행중앙회,
  신협중앙회, 산림조합중앙회, 대부금융협회,
  신용정보협회, 금융보안연구원

- 최근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이 크게 증가하고
  유출위험도 높아지고 있어,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관심과 실천이 중요한 시점이며

- 특히 금융소비자 스스로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려는 노력이 필수적이라는 점에서
  동 캠페인을 추진하고자 함

□ 이와 관련,
   “나의 소중한 개인정보 나 스스로 지켜요!”라는
   캠페인 표어를 정하고, 핵심 수칙 14개 항목을 
   선정하였음


- 금융소비자가 일상생활 속에서 유의하여야
   할 안전수칙 7개 항목을 마련하고,

- 아울러 금융회사 임직원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업무처리 시
  유의할 실천수칙을 별도로 마련하였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hwp파일다운로드 131220_조간_나의 소중한 개인정보 나 스스로 지켜요.hwp
pdf파일다운로드 131220_조간_나의 소중한 개인정보 나 스스로 지켜요.pdf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