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3일 목요일

외국인투자자들이 발을 뺄만큼 대한민국 경제가 심각한가요.

2015년 하반기들어서 외국인투자자들은
대한민국증시에서 지속적으로 매도를
하고 있는데요.

외국인투자자들이 대한민국에서 떠나려고
할만큼 대한민국 경제가 심각한 것인가요.

정부의 발표대로라면, 대한민국 경제는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외국인투자자들은
현물과 선물에서 지속적으로 매도를 하네요.

외국인들의 지속적인 주식 매도로 대한민국
통화가치(KRW)도 하락하면서 똥값으로
변하고 있고요.

한때는 수출을 위해서 고환율정책을
유지하기 위해서 인위적으로 통화가치를
하락시킨 적이 있었지만 통화가치 하락의
득과 실도 따져 봐야 할 텐데요.

미국의 금리인상 예정과
대한민국 경제주체들의 과도한 부채로
경기침체 예상에 따라서 외국인들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대한민국주식을
매도할텐데 걱정이네요.



2015년 9월 3일 대한민국증시현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