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4일 토요일

경기도 민원실은 국민행복민원실!

경기도 민원실은 국민행복민원실!

○ 경기도, 2월 13일
    국민행복민원실 현판식 개최
- 전국 광역자치단체 중 유일하게
   ‘국민행복민원실’로 선정돼
○ 남경필 경기도지사 현판식 직후
    ‘도지사 좀 만납시다’ 민원 상담


경기도 언제나민원실이
국민행복민원실이라는 명찰을 달았다.

경기도는 13일 오전 10
도청 언제나민원실 입구에서
국민행복민원실현판식을 개최했다.

현판 게시는 취임 이후 매주 수원 도청과
의정부 북부청을 오가며 도지사 좀 만납시다
민원 상담을 실시해 국민행복민원실선정에
큰 기여를 한 남경필 도지사와 민원실
직원들이 함께 했다.
이날 남 지사는 현판식 진행 후 곧바로
도지사 좀 만납시다민원상담에 나서
도민 고충을 듣고 해법을 함께 모색했다.
한편, 도는 지난해 말 행정자치부로부터
광역자치단체 중에는 유일하게
국민행복민원실로 선정됐다.
행정자치부는 지난해 처음으로
시군구 민원실 표준모델을 제시하고
이에 적합한 민원실을 선정해 민원실 간
벤치마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민행복민원실을 선정했다.
경기도 언제나민원실은 36524시간
운영하는 전국 유일의 민원실로 북카페,
수유실, 유아놀이방 등 다양한 민원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매주 금요일 남경필 도지사가 민원인을
직접 만나 해법을 모색하는 도지사 좀 만납시다
프로그램 운영은 도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민원실 관계자는 올해에도 국민행복민원실에
걸맞은 민원실이 되기 위해 고객감동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 당 자 : 지 현 준 (전화 : 031-8008-2235)
문의(담당부서) : 언제나민원실
연락처 : 031-8008-2235
입력일 : 2015-02-12 오후 5: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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