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민원실은
국민행복민원실!
○ 경기도, 2월 13일
국민행복민원실 현판식
개최
- 전국 광역자치단체 중 유일하게
- 전국 광역자치단체 중 유일하게
‘국민행복민원실’로 선정돼
○ 남경필 경기도지사 현판식 직후
○ 남경필 경기도지사 현판식 직후
‘도지사 좀 만납시다’ 민원
상담
경기도
언제나민원실이
‘국민행복민원실’이라는
명찰을 달았다.
경기도는
13일
오전 10시
도청
언제나민원실
입구에서
‘국민행복민원실’
현판식을
개최했다.
현판
게시는 취임 이후 매주 수원 도청과
의정부
북부청을 오가며 ‘도지사
좀 만납시다’
민원
상담을 실시해 ‘국민행복민원실’
선정에
큰
기여를 한 남경필 도지사와 민원실
직원들이
함께 했다.
이날
남 지사는 현판식 진행 후 곧바로
‘도지사
좀 만납시다’
민원상담에
나서
도민
고충을 듣고 해법을 함께 모색했다.
한편,
도는
지난해 말 행정자치부로부터
광역자치단체
중에는 유일하게
‘국민행복민원실’로
선정됐다.
행정자치부는
지난해 처음으로
‘시군구
민원실 표준모델’을
제시하고
이에
적합한 민원실을 선정해 민원실 간
벤치마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민행복민원실’을
선정했다.
경기도
언제나민원실은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전국 유일의 민원실로 북카페,
수유실,
유아놀이방
등 다양한 민원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매주
금요일 남경필 도지사가 민원인을
직접
만나 해법을 모색하는 ‘도지사
좀 만납시다’
프로그램
운영은 도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민원실
관계자는 “올해에도
국민행복민원실에
걸맞은
민원실이 되기 위해 고객감동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 당 자 :
지 현 준
(전화 :
031-8008-2235)
문의(담당부서) : 언제나민원실연락처 : 031-8008-2235
입력일 : 2015-02-12 오후 5: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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