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5일 화요일

비트코인 가격 상승이 싫은데도 가상가산(Bitcoin) 가격이 상승하면

가상자산을 공부하지 않고,
가상자산을 부정적으로 보고 있기에 
가상자산 가격 상승이 못마땅하다고 
수년 前부터 이야기를 했으며
심지어 "내가 PI(파이) 코인을 채굴"하고 있으며

파이(Pi)코인은 KYC 통과가 되었다고 해도 
기다려야 하네요.는

분명, 가상자산도 투자상품으로 자리를 잡을 것 같은데도
비트코인 가격 상승이 싫은 이유는 뭘까요.

[자료=tradingview.bithumb]

언론들의 보도를 보면
미국 증시의 쉼없는 역사적 신고가 갱신에
중국의 경기부양책, 
트럼프 대통령 당선 가능성,
해리스 후보의 친(親)가상자산 발언...등등으로
가상자산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고 야단이네요.

중요한 것은, 내가 혹은 우리가 가상자산을
인정하든 혹은 미워하든 가상자산은 자신의 길을
갈거란 것이지요.

더해서, 가상자산 혹은 암호화폐를 부정적으로 
바라보기 보다는 투자자산으로 바라보고
공부를 해야 한다는 것이지요.


[참고]
2024년 10월 11일 금요일
세계주요국증시 현황과 시장지표는

2024년 10월 14일 월요일
세계주요국증시 현황과 시장지표[자료=nav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