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31일 금요일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6년도 정부3.0 평가 결과는
아래에서 참조하세요.
(http://gostock66.blogspot.kr/2017/03/2016-30.html)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 경영노력을 평가  

      기획재정부          등록일   2017-03-29

◇ 223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최우수(S) 23개, 우수(A) 88개, 양호(B) 94개, 미흡(C) 18개

◇ 조사결과는 경영평가 반영(2점) 및 대국민 공시(알리오),
   C등급 기관에는 개선계획 수립, 맞춤형 컨설팅 등 실시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그룹별.기관별 조서결과



2015년 대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상승.하락 기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