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그린환경센터 내 주민편익시설,
시설 개선 노력 등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화성시 등록일 2016-1-28
화성그린환경센터 내 주민편익시설이
2016년 한 해 동안 신규 프로그램 개설과
시설 개선 등으로 고객만족도가 지난해 68.16점에서
82.21점으로 14%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12월 실시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서비스 환경(65.4점→77.2점),
서비스 과정(66.6점→81점),
서비스 결과(65.7점→82.4점),
사회적 만족(77.5점→87.2점),
전반적 만족도(63.3점→81.9점) 등 전 분야에 걸쳐
고객만족도가 높아졌다.
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은 맞춤 서비스를 통한
서비스 향상을 목표로 분야별 이용객 대상
주기적인 간담회를 실시하고 고객이 원하는
줌바댄스와 파워다이어트 등 신규프로그램을
개설해왔다.
또한 GX룸과 주차장 확장, 휴게실과
실외 인공암벽장 설치 등 편의시설 개선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만족도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다.
양승도 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 팀장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센터가 될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과 다양한 강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성그린환경센터는 화성도시공사 위탁으로
생활폐기물 소각장과 함께 헬스장, 수영장,
스킨스쿠버장 등을 갖춘 주민편익시설과 환경교육 및
체험이 가능한 에코센터 등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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