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8일 화요일

경제가 중헌디

세계경제가 회복하지 못하면서
대한민국 경제도 침체국면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데요.

대한민국은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로
정치와 경제가 마비되면서 국민들의 울분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김병준 총리 지명을 철회하고 국회가
추천하는 사람으로 총리를 임명해서 권한을 부여한다는
소식으로 또 다시 정치권이 술렁이고 있는데요.

지금 중요한 것은 경제인데, 정치가 경제의
발목을 잡으면서 경제까지 늪으로 빠져들면서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상황이 되었지요.

사실, 경제가 어려워도 상위 20%야
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기에 문제가 없지만
나머지 국민들은 경제가 어려워지면 함께
고통을 받기에 정부는 정치를 안정시켜서
허물어져 가고 있는 경제를 바로 세워야 할 텐데요.

종업원들 월급을 줘야 하는 사장님들,
상가 임대료를 지불해야 하는 가게 사장님들,
추운 날씨에도 노동에 참여해야 하는 사람들,
남편의 월급이나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여성분들,
아니, 대한민국 상위 20%를 제외한 국민 여려분들
힘들지 않나요.


2016년 11월 08일 대한민국증시현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