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8일 목요일

왜 내가 보유한 종목은 하락할까요.

세계주요국증시를 비롯한 대한민국증시가
사상최고가 혹은 연중 최고가를 갱신하고 있다고
언론들과 전문가들은 야단이지요.

세계주요국주가지수와 대한민국증시의 주가지수는
쉼없이 상승하고 있는데 왜 내가 보유한 종목은
하락하냐고요.

세상을 살면서 다른 이들 보다 덕(德)을 쌓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 보다 정직하게
살아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왜 내가 보유한 종목은
하락하냐고요.

내가 보유한 종목이 실적이 나쁜것도 아니요.
내가 보유한 종목이 전망이 없는것도 아니요.
내가 보유한 종목이 하락한다고 사회를 원망하는 것도 아닌데
왜 하락하냐고요.

언론과 전문가들은 주가지수 과열을 떠들고 있는데
왜 내가 보유한 종목은 하락하냐고요.

내가 보유한 종목은 하락해도,
여려분들이 보유한 종목은 하락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2016년 9월 8일 대한민국증시현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