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음’이란 제목의 보도내용 중 일부 내용이
사실과 달라 아래와 같이 해명합니다.
□ 해명 내용
○ 지난해 11월 가양대교에서 차량이
일시 멈춘 것은 엔진 결함 때문이 아님
- 운행초기 잔여 연료량을 확인하지 않은
운전자 과실로 연료 주입 후 정상 운행됐음.
○ A/S범위가 터무니없이 높게 책정됐다는 주장에 대해
- 경기도는 노선버스 운영특성상 차량 가격보다
A/S에 대한 지원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하고 있음.(전체 평가배점의 45% 차지)
※ A/S관련 평가 내용 : 정비기술 이전 및
교육지원, 보증수리 지원, 국내 A/S 지원체계,
부품 공급 관련 대책 등을 평가
○ 올해 말까지 25대 추가 도입 한다는 내용은
사실과 다름
- ‘15년 추가 사업분 10대가 ’16년 하반기 도입예정임
○ 납품실적은 해외뿐 아니라 국내실적도 포함됨.
- 납품실적에 따라 평가 점수 차등 기준 적용
(전체 평가배점의 5% 차지)
※ 1천대이상 5점, 1천대~800대 4점,
800~600대 3점, 600~400대 2점,
400대 미만 1 점으로 평가
문의(담당부서) : 굿모닝버스추진단
연락처 : 031-8030-3625
입력일 : 2016-01-23 오후 1:5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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