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6일 목요일

대한민국증시 뭔일 있나요.

대한민국증시의 시가총액 상위종목들이
큰 폭으로 하락 할 이유가 있나요.

삼성전자와 현대차 그리고 SK하이닉스 등등이
큰 폭으로 하락하면서 신저가를 갱신할
태세인데요.

대한민국 증시가 이처럼 힘이 없다는 것은
대한민국 경제가 저성장의 늪으로 빠졌다는
뜻이고요.

잃어버린 30년의 문턱을 이제야 넘어섰는데
상황은 잃어버린 30년의 중반인 최악(最惡)을
경험하고 있지않나 싶을 정도로 고통의 연속이네요.

알고 지내는 후배도 주식투자로
많은 손실이 나서 힘들어 하고 있더군요.
특히, 인터넷주식관련 방송을 듣고 따라서
투자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도 손실이 발생해서
고통을 호소하더군요.

자영업자들은 경제가 어려워 수입이 없어서 힘들고
직장인들은 경제가 어려워 짤릴까봐 힘들고,
부모님이나 자녀들은 경제가 어려워 용돈이
줄어들어서 힘들고, 주식투자자들은 경제가 나빠서
주식시장이 대세 하락을 하고 있어서 힘들고,
모두가 힘든 시기를 어떻게 이겨내야 할까요.

대한민국증시 싫어도 너무 싫네요.



2015년 8월 6일 대한민국증시현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