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6일 수요일

화성시 콜센터 상담사, 내 고장 바로알기 현장체험 통해 민원서비스 향상

화성시 콜센터 상담사,
내 고장 바로알기 현장체험 통해
민원서비스 향상

                           화성시     등록일     2015-08-25


 
화성시는 화성시콜센터 상담원을 대상으로
‘내 고장 바로알기’현장체험 교육을
오는 8월 29일, 9월 5일, 19일 3일에 나눠
진행한다.
 
‘내 고장 바로알기’프로그램은
고품질 민원상담서비스를 통한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자 시의 역사 및 문화유적지,
자연생태체험, 바다 및 관광레저 등 현장에서의
체험을 바탕으로 시민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안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박보현 민원봉사과 과장은
“콜센터는 가장 먼저 시민과 접하고
시정 전 분야에 걸친 종합적인 안내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콜센터 직원들이
시의 역사․문화․관광지 등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시민들과 원활한 소통이 될 수 있도록
민원상담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시 콜센터는 화성종합경기타운 내에
총 25명의 상담사가 활동하고 있으며,
단순 민원상담부터 각종 세금 및 과태료 등
내부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시정 전 분야 걸친
종합안내를 담당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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