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19일 목요일

날씨도 추운데 경제는 더 춥네요.

예전에도 이야기 했듯이, 가을비 한번에 
속옷 1벌이라는 말처럼 비가 내릴때 마다
날씨가 더 추워지네요.

날씨도 추운데 경제가 더 추워지는 것이 문제고요.
온갖 언론 매체, 온갖 사람들이 비관적인
전망을 쏟아내는 것을 보노라면 경제 소식을
보고 듣는 것도 싫어질만큼 암울하네요.

경제가 더 추워지는 이유중에
유가, 환율, 금리상승, 물가, 요금인상....등등
어느것 하나 이로운 것이 없을만큼 암울하고요.

시간이 많은 것을 해결해 준다고
훗날에는 오늘의 고통도 스쳐가는 하나의 
기억으로 남겠지만 날씨도 추워지는데
경제가 더 추워지면 싫은데....,



[참고]
2023년 10월 17일 화요일
세계주요국증시 현황과 시장지표는


2023년 10월 18일 수요일
세계주요국증시 현황과 시장지표[자료=nav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