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6일 수요일

미국 증시 시가총액 순위에 변화가 생겼네요.

2023년 9월 5일 화요일
미국 증시 시가총액 순위에 변화가 생겼네요.
즉, nVIDIA(엔비디아)가 TESLA(테슬라)를
넘어서 시가총액 4위에 기록했고요.

[자료=tradingview.naver]

[참고]
미국 시가총액 순위는
https://gostock66.tistory.com/m/6997

META(Fecebook)의 순위 상승도 눈에 띄고,
특히, ELi Lilly(일라이 릴리)가 Johnson & Johnson을
제치고 메타(META)다음 순위를 기록했네요.

한마디로, 생성형 A.I. 산업이 발전하면서
Nvidia(엔비디아)의 상승이 놀랍고요.
비만치료제가 각광을 받으면서
ELi Lilly(일라이 릴리)의 상승도 놀랍고요.

더해서, 국제유가 상승도 걱정되고
일본 통화와 우리나라 통화가치 하락도
걱정되네요.



[참고]
2023년 9월 4일 월요일
세계주요국증시 현황과 시장지표는


2023년 9월 5일 화요일
세계주요국증시 현황과 시장지표[자료=nav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