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상담의 날’운영,
생활 고충민원 원스톱 처리
평택시 등록일 2016-10-21
공재광 평택시장은 지난 20일 대외협력실에서
‘시민공감마당 상담의 날’을 운영했다.
‘시민공감마당 상담의 날’은 시장과 상담을 원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온라인과 유선으로 상담을 신청해
시장과 직접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는 것이다.
이날 민원 상담은 대중교통이용 학생 통학불편 사항,
건축허가건 등 총 3건으로 시장 뿐만 아니라
관련부서장이 함께 배석해 시민들의 생활 고충민원에
대해 즉석에서 충분한 답변이 이뤄졌다.
특히, 동삭동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을 둔
한 학부모의 자녀들의 통학불편에 따른 애로사항에
대해 공재광 시장은 해결방안으로 버스운행 증차와
금년말 KTX 지제역 개통과 동시에 BRT 임시노선 운행 등
향후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민원을 해결했다.
한편, 평택시는 지난 2월부터 ‘시민공감마당 상담의 날’을
지속적으로 운영 지금까지 39건의 민원상담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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