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1일 수요일

전세계 경제 뭐가 잘못일까요.

전세계 경제가 변동성이 없이 조용한 댓가로
전세계 증시도 변동성이 없이 조용하게
흘러가고 있는데요.

전세계 경제가 혹은 전세계 증시가
변동성이 없다는 것은 경제나 증시가
상승보다는 하락으로 방향을 틀었다는 뜻이며,
이는 국민들이나 증시 투자자들에게
고통을 줄 것임을 암시한다고 생각합니다.

증시야 경제의 거울이기에
경제가 좋다면 증시도 좋아질 것이고요.
증시가 좋다는 것은 경제가 좋다는 뜻과
통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전세계 경제 뭐가 문제일까요.
미국의 금리인상 가능성,
중국경제의 침체, 원자재 가격 하락,
전세계 경제주체들의 부채(빚) 과다에 따른
소비감소는 수없이 들어왔기에 대책이
마련되어 있다고 생각하고요.

진정 전세계 경제가 회복하지 못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뭘까요.


2015년 10월 20일 세계주요국증시현황과
시장지표[자료=nav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