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원(WON) 가치 하락을 보면서
전쟁이나 자연재해, 혹은 무역(분쟁)전쟁이 없는데도
1997년 IMF 이후 최저치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걱정이 되지요.
특히, 반도체나 선박, 전력기기 등등의 산업이
호황이라고 연일 떠들고 있는데도 원 가치 하락은
이해할 수가 없지요.
[자료=naver]
더해서, 일본 엔(YEN) 가치 하락을 보고 있노라면
일본의 국력(기초체력)도 많이 하락한 느낌을 받지요.
언론이나 전문가란 사람들은 연일 미국과 일본, 대한민국이
A.I 산업을 이끌면서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야단인데
통화가치 하락은 이해하기 어렵지요.
악재(惡材)가 없는데도 하락하는 것이 무섭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저 혼자뿐인가요.
[참고]
2026년 6월 22일 월요일
세계주요국증시 현황과 시장지표는
2026년 6월 23일 화요일
세계주요국증시 현황과 시장지표[자료=nav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