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1일 토요일
2013년 하반기 대부업 실태조사 결과에 따른 대부업체 실태조사 개황과 현황 및 결과
2013년 하반기 대부업 실태조사
결과에 따른 대부업체 실태조사
개황과 현황 및 결과
금융감독원 등록일 2014-06-19
[목차]
Ⅰ. 실태조사 개황
Ⅱ. 등록 대부업자 현황
Ⅲ. 실태조사 결과
1. 전체 대부업자 영업현황
2. 대형 대부업체 영업현황
3. 대부중개업자 영업현황
4. 대부업 이용자 특성 분석
Ⅳ. 시사점 및 대응방향
1. 시사점
2. 대응방향
은행의 송금오류 정정시 고객통지 관행 개선
은행의 송금오류 정정시 고객에게
통지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고객들의 송금과실로 인한
회수처리도 개선되었으면 하는데요.
은행의 송금오류 정정시
고객통지 관행 개선
금융감독원 등록일 2014-06-17
통지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고객들의 송금과실로 인한
회수처리도 개선되었으면 하는데요.
은행의 송금오류 정정시
고객통지 관행 개선
금융감독원 등록일 2014-06-17